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롯데 구워먹는 초코 크런키 갈릭브레드 마늘빵맛

by ∴ 2021. 12. 7.

갈릭 초콜릿이라니...
구워 먹는 초콜릿이라니...
궁금해서 사봄



준초콜릿가공품이고 갈릭브레드 분말 1.7%가 들었다
건마늘 8%ㅋㅋㅋㅋㅋㅋㅋ


생긴 건 그냥 크런키랑 같은데 색깔이 베이지색이고
뜯자마자 마늘빵 냄새가 확 난다



에어프라이어 170도 3~5분
나는 4분



조금 탄 것 처럼 되고 딱딱하게 변했다
그냥 달달한 마늘빵 향



딱딱해지는 걸 보면 초콜릿은 절대 아닌 거 같음
화이트초콜릿맛이랑 마늘빵맛이 함께 나고 바삭하다
마늘빵에 화이트초코 데코를 뿌린 맛이랄까...
맛없는건 아닌데
그냥 궁금해서 사 먹어보는 정도로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