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유용한 정보

인터넷으로 로또 구입하는 방법/인터넷으로 복권사기

by ∴ 2019. 6. 29.

저는 일확천금의 꿈을 가지고 가끔 로또를 구매합니다 ㅋㅋㅋ

복권도 구매를 해야 당첨이 되든 안되든 할 텐데 로또 구매하기는 정말 귀찮은 거 같아요

맨날 '아 로또나 됐으면...' 하면서도

막상 구매는 마음먹고 가지 않으면 못 사고 토요일을 그냥 지나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인터넷으로도 로또 구매가 가능하대서 냉큼 구매해봤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1. 동행 복권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모바일은 안돼요! PC로만 가능합니다 ㅠㅠ)

 

 

동행복권

당첨번호 3 7 10 13 25 36 보너스번호 32 1등 11게임 총 당첨금액 약 189억원 (1게임당 당첨금액 약 17억원) 이전 회차 당첨정보 보기 다음 회차 당첨정보 보기 다음회차 2019-06-29 17:00 현재 예상당첨금16,616,253,434원 누적판매금 69,088,426,000 원 회차별 당첨결과 구매하기

www.dhlottery.co.kr

 

 

 

 

 

2. 동행복권 사이트에 가입하기

 

사이트에 들어가 오른쪽 상단에 파란색 네모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에 동의한 후 휴대폰 인증/아이핀 인증 중 인증방식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인증이 완료되면 회원정보를 입력합니다

 

 

 

 

 

 

 

4. 가입 후 예치금을 충전합니다

 

인터넷으로 복권을 구매할 때는 예치금을 충전해 두고 그걸로 결제하는 방식이에요

동행 복권 사이트에 가입이 완료되면 메인화면에 예치금 0원이라고 나올 거예요

그 옆의 충전 버튼을 눌러줍니다

 

 

 

 

 

충전 버튼을 누르면 충전하기 화면이 나오는데 1회 최소 20,000원부터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위가 너무 큰 듯...ㅠ)

또한 복권 당첨금액이 5만 원 이하인 경우에는 예치금으로 자동 충전(지급)된다고 하니

5만원 이하 당첨이면 그 돈으로 그냥 계속 인터넷 구매를 반복하게 되겠네요^^;;

 

예치금 충전은 무통장만 되는 것 같아요

 

파란색 예치금 충전 버튼을 눌러줍니다

 

 

 

 

충전 화면으로 넘어가요

2만 원/3만 원/5만 원/10만 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하네요

저는 최소금액인 2만 원만^^;;

선택 후 파란색 버튼 결제하기 클릭!

 

 

 

 

 

 

 

약관 동의 후 다음으로 넘어가면 기업/국민/우리/하나/신한은행 중 선택해서 예치금 금액만큼 입금하면 됩니다

 

 

 

 

가상계좌가 발급되었어요

저는 국민은행을 선택했고 발급받은 계좌번호로 바로 2만 원 입금했습니다!

 

 

 

 

 

5. 예치금으로 로또 구매하기

 

가상계좌에 돈을 입금하고 나면 예치금 충전 내역과 상단에 본인의 예치금액이 나옵니다~

이제 이걸로 인터넷으로 로또복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상단에 복권 구매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아래쪽으로 다양한 복권들이 뜨는데 젤 앞의 로또 6/45 클릭!

 

 

 

 

 

 

 

 

그러면 이런 작은 창이 떠요

로또용지와 같은 모양이죠?

 

하나씩 선택해도 되고 자동선택도 가능하며

본인이 항상 선택하는 지정번호가 있을 경우

나의 번호 등록으로 지정번호를 등록해 놓을 수도 있습니다

 

 

 

 

 

 

 

 

용지에 제가 원하는 번호를 눌러서 선택 후 아래의 검은색 확인을 누르면 오른쪽에 선택한 번호가 뜹니다

저는 수동 4개, 자동 1개로 총 5000원을 구매했어요

오른쪽 하단의 파란색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인터넷으로 로또 구매가 완료됩니다!

 

 

 

 

 

 

가뿐하게 구매 후 친구가 부탁한 번호로 1000원 더 구매하려고 했더니 이런 경고창이 뜨더라고요

온라인 복권은 1주일에 5천 원까지만 구매 가능한가 봐요^^;;

이럴 줄 알았으면 자동을 하나 뺄걸 그랬습니다 ㅠ

 

 

 

아! 온라인 로또 구매 가능 시간은 오프라인 로또 구매시간과 같습니다

로또 구매 시간은 매일 오전 6시부터 24시 까지, 1년 365일 연중무휴이나

추첨일인 토요일은 오후 8시에 마감이에요~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인 일요일 오전 6시까지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처음으로 인터넷으로 복권을 구매해봤는데 과연 결과가 어떨지...

초심자의 행운이 찾아와 줬으면ㅎㅎ

로또 사러 나갈 시간이 없다! 추첨시간이 다가오는데 까먹었다! 하시면

이렇게 인터넷으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