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국내최초 엔요 떠먹는 요구르트 후기

by ∴ 2020. 5. 31.

마트에 갔는데 신상으로 나온 요구르트가 있어 구매해봤습니다. 매일유업에서 나온 <떠먹는 요구르트 엔요>입니다.

귀여운 단지모양의 용기에 들어있습니다. 떠먹는 요구르트 엔요는 1개당 80g이고 포장은 4+2 구성으로 6개 묶음으로 판매합니다.

 

 

국내최초 원조 요구르트맛으로 브라우닝 비법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윗쪽의 비닐을 뜯어서 개봉하는 형태라 기울이거나 뒤집지 말고 바로 세워 보관해 주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세계 No.1 LGG유산균 함유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비타민D 하우 권장 섭취랑 100%
•칼로리 걱정 없이 지방0%

 

개봉하면 엔요는 신기한 질감 입니다. 일단은 요구르트랑 물이 살짝 분리되어 있는데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위에 생기는 물은 우유에서 나오는 성분이라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약간 요거트 같은 질감일 줄 알았는데 요거트랑 푸딩의 중간정도 질감으로 신기합니다. 탱글탱글한데 주르륵 흐르기도 하면서 점성도 있고...힘도 있는 느낌 ㅋㅋㅋ

 

맛은 어릴 때 먹던 그 요구르트 맛이랑 똑같아서 또 놀랐어요. 달달하면서 입에 남는 맛 ㅎㅎ 그 요구르트 맛이 그대로 나는데 질감은 푸딩같기도 하고 요거트 같기도 하고 여튼 신기한 식감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