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bhc 구이 치킨 추천 붐바스틱 후기

by ∴ 2020. 6. 2.

bhc치킨 중 구이 치킨인 붐바스틱입니다. 통다리살에 양념을 해서 구운 치킨으로 야들야들한 다리살과 촉촉한 양념이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부드럽고 쫄깃한 통다리살에 한국식 고추장바베큐 소스를 발라 굽고 다시 한번 소스를 발라 깊은 맛이 잘 입혀진 중독적인 맛의 구이제품

닭고기는 국내산이고 조리 전 중량 640g이상이라고 합니다.
조리시 계육 내 유/수분 증발로 중량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실제로 받았을 때의 중량은 차이가 있겠네요^^

 붐바스틱에는 닭다리살이 4개 들어있고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일반적인 치킨 한마리 값이랑 비슷하지만 큰 닭다리를 손에 들고 뜯어 먹을 수 있어서 저는 더 좋아합니다 ㅎㅎ
다리가 꽤 큰 편이라 2명이서 2개씩 먹으면 딱 좋습니다.


양념은 적당히 매콤하고 구이 특유의 단맛도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일단 닭다리 살이 야들야들하고 촉촉하기 때문에 촵촵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맥주랑 먹으면 진짜 요리를 주문해서 먹는 느낌입니다. 손으로 들고 뜯어먹어야 해서 깨끗하게 먹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저는 자주 시켜먹는 치킨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