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노브랜드 전자레인지 사용후기/ 너무 간편하다!

by ∴ 2019. 7. 22.

요즘 날씨가 비가 왔다 안 왔다 하면서 계속 어중간하게 흐려서 너무 습했어요

반지하에 있는 작업실에서 사용중이었는데

반지하라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사용하던 전자레인지가 2번 펑! 했으나

작업실용이니까... 그냥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3번째로 펑! 하더니 영영 가버렸습니다 ㅠㅠ

어차피 큰 기능은 필요 없고 밥 데우는 정도로만 사용했는데

새로 사려니 전자레인지가 너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노브랜드에서 나온 49800원짜리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구매는 이마트몰에서 어플로 주문했어요

 

 

배송 온 박스 모습

노브랜드 전자레인지는 700와트네요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이마트몰 #다이얼식 #17리터 #간편해동 #타이머 #가열 #전자레인지

 

 

 

 

개봉~ 윗면에는 스티로폼이 있고 스티로폼을 꺼내면 비닐포장만 되어있어요

 

 

 

뒷면에는 전선이 묶여있습니다

 

 

 

 

정말 딱 기본만 있어요

어차피 전자레인지 사도 데우는 거 말고는 기능을 쓴 적이 없는데 그래서 더 좋아요

 

 

 

 

다이얼은 딱 2개만 있는데

위에 다이얼은 강/약조절

아래 다이얼은 해동/시간조절 다이얼입니다

 

강약은 약/중약&해동/중/중강/강 으로 5단계 구성이고

해동 시간은 원하는 분만큼 돌려놓으면 다다다다다 돌아가다 시간이 다 되면 띵! 하면서 끝이 납니다

0~35분까지 조절 가능하고 옆에 0.2/0.4/0.6./0.8/1.0은 kg이에요

 

 

문을 열면 안에 설명서와 받침이 들어있습니다

 

 

 

 

평소엔 불도 꺼져있는 상태로 있더라구요

문을 열어야 이렇게 불이 들어옵니다

 

 

 

 

저렴하면서 데우는 기능에 충실한 노브랜드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가 보통 10만원 내외의 가격이던데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

기능도 다른 불필요한 많은 기능은 없고 데우는 것만 있는 점도 좋았구요

개인적으로는 다이얼을 돌리는 것과 마지막에 띵! 하는 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귀여운 소리예요

2주 정도 사용 중인데 불편함 없이 아주 잘 사용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