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오뚜기 옛날 구수한 누룽지 리뷰

by ∴ 2020. 10. 26.

오뚜기에서 나온 누룽지를 사 먹어 봤습니다.
아침에 라면을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누룽지가 더 나을 듯 하여 여러개 구매해서 먹게 되었네요.


1회용 스푼도 들어 있습니다



누룽지라 원재료가 간단하네요
쌀99%(국산)에 정제소금!



오뚜기 누룽지 영양정보
총내용량60g에 225kcal
칼로리는 밥 한끼정도 나오네요
나트륨 35mg
탄수화물 51g
당류 0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5g

쌀만 들어서 그런지 탄수화물과 나트륨 단백질 외에는
없네요 ㅎㅎ



개봉하면 이렇게 비닐봉지에 든 누룽지와 플라스틱 스푼이 들어있습니다
컵라면 처럼 누룽지를 용기에 넣고 물을 붓고 3~4분 후 먹으면 됩니다



포장을 뜯으니 고소한 누룽지 냄새가 납니다
그냥 집어 먹기에도 좋은 제품
누룽지 양이 꽤 많았습니다
물은 보통 컵라면 물 만큼 많이 넣더라구요



물을 붓고 기다리면 누룽지가 조금씩 풀리고 부드러워 집니다
좀 빨리 먹었더니 아직 딱딱해서 다시 닫고 더 기다렸다 먹었네요



4분정도 기다리면 부드러워지고 물에 누룽지색깔이 풀립니다



적당히 고소하고 부드럽고 따뜻해 부담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양은 생각보다 가볍게 먹기엔 너무 많았고
김치나 깍두기랑 먹으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속이 안좋을 때 따뜻하니 가볍고 든든하게 먹기 좋은 누룽지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