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오리온]복숭아 과즙 그대로 마이구미(복숭아 젤리)칼로리/운동/가격

by ∴ 2019. 6. 15.

편의점에 하리보 젤리를 사러 갔다가 하리보보다 좀 더 상큼한 젤리가 먹고 싶어서 둘러보던 중

복숭아 젤리가 있길래 사먹어 봤습니다

원래는 젤리를 잘 안먹었는데 최근 들어 점점 젤리가 입에 맞더라구요

누가 먹으라고 줘도 안 먹고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곤 했는데

이제는 가끔 생각나서 돈 주고 사 먹게 되네요

입맛이란 참 신기한 거 같아요

 

편의점 기준 복숭아 과즙 그대로 마이구미의 가격은 1000원이었습니다

 

 

포장지 정면 모습입니다

사진이 좀 진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연한 하늘색이에요

연한 하늘빛 포장지에 복숭아 그림과 하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복숭아 과즙 그대로~마이구미>

하트 모양 젤리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복숭아 과즙 50% 생물기준이라고 적혀있어요

마이구미 복숭아 맛의 용량은 66g 칼로리는 215kcal

복숭아 농축과즙이 7.37% 함유되었습니다

 

 

 

 

뒷면 모습이에요

영양정보와 정보들이 적혀있어요

젤리의 색깔을 과일과 야채즙으로만 낸대요

 

마이구미 복숭아의 총 내용량은 66g 칼로리는 215Kcal

 

마이구미 복숭아 맛 한 봉지를 다 먹으면

걷기 107분 / 달리기 30분 / 줄넘기 21분 / 자전거 26분 / 수영 23분을 해야

칼로리를 소비할 수 있네요

 

여러 명이서 나눠 먹으면 크게 문제 되진 않을 거 같아요

3명이서 나눠 먹으면 1인당 22g씩 먹는다고 치고

칼로리는 약 72kcal

그럼 걷기 36분 / 달리기 10분 / 줄넘기 7분 / 자전거 9분 /수영 8분이면

마이구미 복숭아 맛의 칼로리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물엿과 백설탕이 가장 먼저 적혀있네요

그다음이 복숭아 농축과즙이고요

복숭아 농축과즙이 그래도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당류가 39%%로 가장 많이 들어있네요

사탕이나 젤리, 초콜릿 같은 간식들은 당이 많아서 조금씩만 가끔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개봉~

포장지의 절반 정도 들어있어요

동글동글 부드러운 곡선의 핑크빛 젤리가 들어있네요

카카오프렌즈의 어피치 같은 모양입니다

 

 

 

어피치 같네요~

반투명한 살구 핑크빛 통통한 젤리입니다

이쁘고 동글동글한 하트 모양 복숭아 젤리예요

기존의 다른 과자류들과 다르게 진짜 복숭아 향이 확 풍겨져 나와요

모양도 예쁘고, 촉감도 부드럽고 말랑말랑 향기도 달달한 복숭아 과즙 향이 폴폴 나서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옆모습도 통통하니 귀여워요

한입에 넣고 씹으면 복숭아 향기가 입안에 퍼지면서 달달한 물 복숭아를 입에 가득 물고 있는 맛이 나요

바로 확확 씹어서 삼키지 말고 천천히 골고루 씹으면서 맛을 보면 복숭아의 단맛이 제대로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점점 과자류가 발전하는 게 와 닿네요

다양한 맛들이 출시되고 신기하게도 본연의 맛도 느껴지고요

 

가끔 상큼한 젤리가 당길 때 사 먹을 거 같아요

 

저는 만약 새로운 젤리가 나온다면 엄청 부드러운 젤리였으면 좋겠어요

젤리류는 조금 먹다 보면 턱이 아파서...

힘주지 않고 살살 씹어도 탱글탱글한 젤리가 나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