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해장용 편의점 계란국 리뷰 / GS편의점 계란국 / 유어스

by ∴ 2019. 7. 23.

요즘 밤늦게 맥주를 며칠 동안 마셨더니 아침마다 속이 너무 쓰린데

다른 음식을 해먹을 여유는 없어서 편의점에서 급하게 계란국을 사 먹어 봤습니다

북엇국을 사고 싶었는데 다 나가고 없어서 급한대로 계란국으로...^^

가격은 1100원!

 

 

크기는 컵라면 작은컵이랑 비슷한 정도입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즉석 계란국이라고 적혀있네요

즉석조리식품으로 지에스편의점 계란국 용량은 11g

 

 

 

조리방법은 계란국물블록을 용기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끝!

GS편의점 계란국 용량은 11g이고 칼로리는 45kcal입니다

 

 

 

속 쓰려서 급하게 바로 뜯고 넣어버렸네요 ㅋㅋㅋㅋ

뚜껑을 열면 이 비닐 하나 들었어요

스푼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스푼은 없었어요

통에 작은 비닐 하나 달랑 들어있어서 잠시 당황 ㅎㅎ

 

 

 

계란 블록입니다

굉장히 작아 보여서 괜찮은 건가...? 싶었네요

 

 

 

 

선에 딱 맞춰서 뜨거운 물을 부어줬습니다 금방 계란이 풀려가기 시작하네요

 

 

 

 

뚜껑 덮고 3분!

 

 

 

 

 

가라앉아있어서 숟가락으로 저어줍니다

 

 

 

 

저은 후 한번 떠봤어요

맑은 국에 계란이랑 파가 생각보다 적당하게 잘 들어있었어요

다만 계란국이라 비린내 잡으려고 그런 건지 제 입에는 사실 좀 짰어요

물을 딱 맞춰 넣었는데 만약 다음에 사 먹는다면 물을 좀 더 많이 부어서 먹어야 될 거 같아요

아침 공복에 먹기엔 조금 짠 느낌이었지만 괜찮았습니다

스푼이 안 들은 이유는... 그냥 들고 마시라고 그런 듯

저도 숟가락으로 먹다 나중에는 그냥 들고 마셨어요 ㅋㅋㅋ

씹는 맛도 있고 파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