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심리테스트

나는 전생에 상위 몇 % 어떤 집에 살았을까? 전생 집 테스트🏠

by ∴ 2020. 5. 27.

요즘은 다들 집에만 있다 보니 집 꾸미기나 인테리어에 관심을 많이 갖는 추세입니다. 많은 시간을 머무르는 공간이나 보니 조금씩만 바꿔도 기분 전환도 되고 즐거움도 주는 데요. 집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소품이나 가구, 물건등과 인테리어 팁이나 어드바이스를 얻을 수 있는 어플 '오늘의 집'에서 나온 전생의 집 테스트 입니다~^^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 살았을까?
🔺테스트 링크🔺

테스트 질문은 총 12개로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면 됩니다

 

12개의 질문에 대답하고 나면 1천명의 빅데이터로 전생의 집을 분석해줍니다

 

저는 사치스러운 크루즈가 나왔네요 ㅎㅎ1000평에 시세 105억원이라는데 테스트지만 기분 좋은 결과입니다 ㅋㅋ
1천만 명 중 5%이고 전생의 웬수는 당도 200%과자집이라는데 친구들 중에 전생의 웬수가 있는지 친구한테 링크 보내는 것도 재밌을거같네요

2020년 5월 31일까지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하셔도 좋을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