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심리테스트

2%만 만점 받는 공간지각력 테스트 하기

by ∴ 2020. 4. 18.

공간 인식 능력은 공간 지능 지수라고도 불립니다
공간 지능 지수는 색, 선, 모양, 공간 또는 이들간의
관계에 대한 민감성, 시각적 공간적 생각을
뇌가 구체적으로 표현해내는 능력, 그리고 공간 행렬에서
방향을 빠르게 찾아내는 능력을 포함합니다

2%만이 100점을 받는다는 공간지각력 테스트!!

 

 

공간지각력 테스트는 총 12문항으로 이루어져있고
이런 도형들이 이루는 공간 문제들이 나옵니다

 

초반에는 간단한 문제들이 나오다가 뒤로 갈 수록
복잡한 도형문제들이 나와요

 

 

뒤로 가면 이런 어려운 공간지각력 테스트 문제들이 나와요
저는 공간지각력에 자신이 있었지만
정말 어려웠습니다 ㅠ

 

 

 

 저는 아쉽게도 2%가 아니었네요 ㅋㅋ
여러분도 공간지각력이 과연 어느정도일지 한 번
테스트해보세요~^^

👇👇공간지각력 테스트 링크👇👇

️나는 2%일까? 공간지각력테스트 하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