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심리테스트

2020년 버전 아이큐 테스트 IQ테스트 해보기

by ∴ 2020. 3. 30.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아이큐 테스트
아이큐가 높다고 무조건 똑똑한것도 아니고
아이큐가 낮다고 무조건 머리가 나쁜것도 아니예요
그냥 지능발달 정도를 수치로 나타낸것으로
(정신연령 ÷ 생활연령) × 100
지능지수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아이큐가 높게 나오면 왠지 기분도 좋고
내가 똑똑한 사람이 된거 같은 기분이 들죠 ㅎㅎ
간단한 테스트로 아이큐를 알아봤어요

바로 밑에 링크가 있습니다

☑️ IQ 테스트 하러가기 ☑️

접속하면 광고가 크게 뜨는데
IQ테스트 2020이 보이면
아래로 스크롤해주세요

 

아래로 내리면 테스트 시작 버튼이 보입니다

 

 

 

 

 

아이큐 테스트는 총 18문항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전부 도형문제네요~
저는 도형쪽에 강해서...
어쩌다 보니 점수가 높게 나왔어요 ㅋㅋ

 

 

 



제 아이큐가 높지 않은건 확실히 아는데 ㅋㅋ
도형은 제가 잘 하는 분야라
제 원래 아이큐보다 높게 나온거 같아요
예전에 진짜 아이큐 검사 했을 때
저는 그냥 보통 사람이었습니다...
그래도 아이큐 높게 나오니 기분은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