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심리테스트

무료 직업 적성 테스트 INFP가 나왔다 MBTI 테스트

by ∴ 2020. 3. 28.

무료 직업 적성 테스트 하러가기
나한테 맞는 직업은 무엇일까?
이건 아마 평생 궁금한 질문인거 같아요
내가 하고있는 이 일이 과연
나에게 최상의 일일까?
이것보다 더 잘하고 더 재밌어하는
무언가가 더 있지는 않을까?
커피를 배워보고 싶은데
만약 내가 커피를 정말 잘 만드는거면
지금 이 일을 그만두고
빨리 커피를 배워서 카페를 차리는게 낫지 않을까?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들...

사람들마다 성향과 취향이 있고
모두가 다르지만
어느 정도의 비슷한 영역으로 묶어볼 수 있을텐데요,
내가 속한 영역들을 알아보고
그 영역에 맞는 직업과 적성을 안다면
내가 직업을 선택할 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내 취향이 어떤지를 나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저도 어릴 때는 꿈이 정말 없어서
'아~그냥 누가 <너 이거해!>라고 시켰으면 좋겠다'
라고 항상 생각했어요
내가 뭘 좋아하는지,
뭘 잘하는지
어디에 흥미가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 때에 이런 테스트들을 했으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아래의 테스트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 무료 직업 적성 테스트 하러가기 ☑️

링크로 접속하면 광고화면이 크게 나오는데요,
아래로 조금 스크롤해서 내려주면
테스트 버튼이 나올거예요

 

 

 

 

아래로 스크롤하면
파란색으로
테스트 시작 버튼이 나와요
테스트 시작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줍니다

 

 

 

직업 적성 테스트는 총 47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질문을 보고 내 생각이랑 맞는
문항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헷갈리는 문항은
내 마음과 조금이라도 더 가까운 것으로 골라주세요

 

 

 

저는 INFP 철학자가 나왔네요
이상주의자^^;
INFP 유형으로 유명한 사람으로는
해리포터의 저자 조앤k롤링이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MBTI 테스트라고도 불리는데요
성격유형검사라고도 불립니다
사람의 성격을 16가지 종류로 구별해서
그 중 내가 가진 가장 큰 4가지 특성을
분류해 내는 검사예요
같은 유형이 나왔다고 해서
그 유형을 가진 사람들과 같은 성격은 아니겠지만
어느정도 비슷한 무리를 이룬다고 할 수 있겠죠?
테스트마다 조금씩 다른 결과값이 나오기도 하지만
몇 개의 검사를 해봐도
거의 비슷한 유형들로만 나올거예요
본인의 성격과 맞는 부분의 설명을 보면서
취할 부분은 취하고
버릴 부분은 버리면서
나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만 나아가면 될거같아요
그 삶을 살아가는 사람은 본인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