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심리테스트

나의 어휘력 수준은?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해보기

by ∴ 2020. 3. 26.

최근 코로나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만 지내다 보니
인터넷을 하는 시간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사실 딱히 하는건 없지만서도...
(그냥 노느니 블로그 포스팅이나 할 걸 그랬어요ㅠ)
SNS구경이나 유튜브 영상만 몇개 둘러봐도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리고
중간중간 밥 해먹고, 유튜브 보고, 누워서 SNS구경하고
그러면 하루가 후딱이네요

그렇게 또 하루 인스타 구경하다 발견한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학술 연구와 온라인 리소스를 참고해 만들었다는데
나름 언어에 자신이 있어서 호기롭게 도전했지만
테스트는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중간중간 전혀 모르겠는것도 많았고
답이 없는데?! 싶은 것들도 있었지만
점수가 높게 나와서 으쓱^___^

👇👇테스트는 아래 링크 클릭!👇👇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링크로 접속하면 광고가 크게 나오는데  열기 버튼 말고
녹색의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글자 아래로 조금 스크롤 해줍니다

아래로 조금 스크롤 하면 파란색 네모로 테스트 시작 버튼이 있는데 이걸 눌러야 테스트로 넘어가요

 

 

어휘력 테스트 화면 총 50문항이고 문제에 맞는 답을 골라 선택하면 됩니다

 

 

 

 

초반에는 쉬운 문제가 나와서
빨리빨리 넘어감ㅋㅋㅋ

 

 

 

많이 찍었는데 전부 답이었는지...ㅋㅋㅋㅋ
탑 8.30%가 나왔습니다
사실 이 정도는 아닐텐데 ㅋㅋㅋㅋ
시간 때우는 용으로 괜찮았던 테스트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