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심리테스트

내 정신연령은? 정신연령 테스트 하기 사이트

by ∴ 2020. 3. 27.

☑️정신 연령 테스트 하러가기☑️

 

가끔 궁금해집니다
과연 내 정신연령은 어느 정도 인가?
사실 학생때는 몰랐는데
점점 나이가 들어갈 수록
나이만 먹었지
정신은 그대로 학생인 듯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ㅎㅎ
인터넷으로 그냥 하는 테스트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정신연령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접속하면 광고가 크게 뜨고  아래에 녹색으로 <나의 정신연령>칸이 보입니다 실제나이를 선택하는 칸이 보이네요

 

 

실제나이를 탭해서
나이를 선택해줍니다
비밀로도 할 수 있네요 ㅋㅋ
저는 그냥 제 나이를 선택했습니다
(나이는 비밀!)
선택 후에 아래로 살짝 스크롤해서
내려가 주세요

 

스크롤 해서 조금 내려오면
파란색으로
테스트 시작 버튼이 보입니다
이걸 눌러서 테스트로 진입합니다

 

 

 

문항은 총 32개 문항이고
문제와 보기가 나오면
본인이 해당하는 보기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답이 정해진건 아니니까
본인의 마음이 맞는 문항으로 선택해주세요

 

 



문항은 웬만하면
선택하기 크게 어려움 없는 질문들이었어요
32개라 금방 끝나기도 하네요

 

 

제 정신연령은 23살로 나왔습니다
실제 나이보다 몇 살 어린지도
회색 글자로 살짝 나오네요
마음가짐이 어리다고 합니다
1997년생의 정신연령이라고 나왔네요
맞는거 같기도 하고...?
사실 23살 쯤 이후로
딱히 성장한거 같지는 않아서...^^;;
좀 더 세상에 익숙해지고
많이 배워야겠네요...

댓글